1. 청소기 작동 공간에 WIFI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여 주십시오
- 모든 APP 사용 제품은 WIFI가 있어야만 APP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APP 설치 및 작동/세팅 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1. 로봇청소기의 충전 상태를 확인 하여 주십시오.
※ 배터리가 소진되면 자동 충전스테이션을 찾아가게 되어있으나 완전 방전일 경우 멈출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잔량이 20%일때 거치대를 찾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2. 본체를 뒤집어 뒷 바퀴를 손으로 회전시켜 주십시오.
- 두개의 바퀴 중 한쪽 바퀴가 회전이 잘 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센터에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1. 고장 상품을 파손이 없도록 잘 포장하여 주십시오.
AS수리품은 박스(스티로폼박스제외)로 완충제를 충분하게 넣어 포장하여 주십시오
(포장 미흡으로 제품파손시 수리불가및 큰비용발생 )
포장된 박스및 완충제를 다시 수령 하셔야 한다면, 접수내용에 꼭 기재하여 주십시오.
(도착된 포장제는 모두 폐기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접수시에 수거요청과 직접발송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① 수거요청시
- 별도 기재할 내용없이 택배수거시에 박스만 내어주세요.
- AS제품 인도 방법은 수거기사님이 연락시 알려주세요.
② 직접발송시
- 박스안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핸드폰 번호)를 적어서 넣어주세요.( 고객님 정보가 송장에서 ***처리되어 정보확인이 어렵습니다. )
-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하여 주십시오.
1. 제품의 제조년월은 제품에 부착된 레이팅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본체 바닥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2. 구매년월의 경우는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또는 구매를 증빙 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주십시오.
3. 구매년월의 증빙이 불가능 할 경우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무상AS가 적용됩니다.
4. 중고거래 사이트 또는 리셀러에게 구매하신분은 제조년월 기준으로 무상AS가 적용됩니다.
(단, 최초구매자의 구매 증빙이 가능 할 경우 구매일자로부터 무상AS가 적용됩니다.)
만약 안내해드린 정보로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온라인A/S접수로 빠른 지원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 표시는 필수입력 사항으로 글 작성시 반드시 기재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구매 증빙자료 첨부 또는 동봉시 구매일로 부터 AS 무상기간 적용 됩니다.
고장 증상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1. AS관련 문의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AS 접수하기는 AS접수만 가능합니다. 2. 접수처리시에 택배 수거가 진행됩니다. 접수완료 전 자주하는 질문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접수완료 후 AS제품을 완충제를 포함하여 박스 포장하여 주십시오. 1~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연락을 드리고 AS제품을 수거 할 예정 입니다.
직접발송 선택시 직접 제품을 발송하신 후에 내접수하기로 가셔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