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전용 충전기를 사용 해주세요
[모델명 : GQ18-270050-AK]
1. 청소기의 작동중 꺼짐, 충전안됨 증상의 경우
- 본체 + 전용 충전기를 박스에 포장하여 주십시오.
2. 헤드의 고장일 경우
- 헤드만 박스에 포장하여 주십시오.
*고장 상품을 파손이 없도록 잘 포장하여 주십시오.
AS수리품은 박스(스티로폼박스제외)로 완충제를 충분하게 넣어 포장하여 주십시오
(포장 미흡으로 제품파손시 수리불가및 큰비용발생 )
포장된 박스및 완충제를 다시 수령 하셔야 한다면, 접수내용에 꼭 기재하여 주십시오.
(도착된 포장제는 모두 폐기하고 있습니다.)
*접수시에 수거요청과 직접발송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① 수거요청시
- 별도 기재할 내용없이 택배수거시에 박스만 내어주세요.
- AS제품 인도 방법은 수거기사님이 연락시 알려주세요.
② 직접발송시
- 박스안에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핸드폰 번호)를 적어서 넣어주세요.(고객님 정보가 송장에서 ***처리되어 정보확인이 어렵습니다)
-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하여 주십시오.
1. 제품의 제조년월은 제품에 붙어있는 레이팅 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본체 아래부위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 ZET10 무선진공청소기 무상 AS기간
기기 : 1년 무상보증
배터리 : 6개월 무상보증
2. 구매년월의 경우는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또는 구매를 증빙 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주십시오.
3. 구매년월의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무상AS가 적용됩니다.
4. 중고거래 사이트 또는 리셀러에게 구매하신분은 제조년월 기준으로 무상AS가 적용됩니다.
(단, 최초구매자의 구매 증빙이 가능할 경우 구매일자로부터 무상AS가 적용됩니다.)
1. 헤드의 소프트 롤러가 회전하지 않을시 헤드의 LED가 들어오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헤드의 LED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접촉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먼지통을 분리 후 다시 부착하여 주십시오.
먼지통 탈부착 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O-yVM0EwNlY
2. 헤드의 소프트 롤러가 회전하지 않고 LED는 들어올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1. 청소기의 필터와 먼지통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헤파필터가 막혔거나 먼지통에 먼지가 가득 차 있을 경우 흡입력이 저하됩니다.
헤파필터 관리가 안될 경우 배터리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먼지통 및 스텐필터, 헤파필터 분리 참고영상 >>> https://youtu.be/O-yVM0EwNlY
2. 바닥헤드, 연결 파이프(봉)와 본체를 분리하여 상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이물질로 인하여 바닥헤드 호스가 막혀있거나 연결파이프 내부가 막혀있으면 흡입력이 저하됩니다.
3. 상기내용을 확인하셨음에도 동일 증상이시라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1. 헤파필터를 청소하여 주십시오. 헤파필터가 먼지로 인하여 막혀있을 경우 소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설명서의 필터 청소방법을 참고하십시오. 헤파필터 관리가 안될 경우 배터리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2. 모터에 이물질이 들어가면 소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물(액체) 흡입 또는 헤파필터 없이 사용할 경우 모터에 이물질이 들어갑니다.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1.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고 계시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상 충전이 되지 않거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충전기의 모델명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모델명 : GQ18-270050-AK]
2. 현재 충전하는 콘센트 외에 다른 콘센트에 꽂아 충전하여 주십시오.
1. ZET10 청소기의 헤파필터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헤파필터는 막히거나 젖으면 과열방지를 위해 모터가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합니다.
헤파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하여 작동하여 주세요. 헤파필터 관리가 안될 경우 배터리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헤파필터 교체 영상바로가기 >>> https://youtu.be/O-yVM0EwNlY
※ 물세척 불가 _ 물세척 시 청소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2.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고 계시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전용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상 충전이 되지 않거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3. 바닥헤드의 소프트롤러 회전에 부하가 생길 경우 자동 전원차단이 됩니다.
소프트롤러가 올바르게 결착되었는지, 또는 부하요소가 없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소프트 롤러 분리 및 조립방법 참고영상 >>>>> https://youtu.be/FfDgCGp_YPU
4. 전용충전기로 4시간 30분 이상 충전하여 주십시오.
5. 1년이상의 제품은 배터리 수명이 다하였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구매하여 자가교체 하거나 서비스센터에 서비스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자가교체 영상 링크 >>> https://youtu.be/vpdI1WFwBh4
6. 상기내용을 확인하셨음에도 동일 증상이시라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여 주십시오.
만약 안내해드린 정보로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온라인A/S접수로 빠른 지원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 표시는 필수입력 사항으로 글 작성시 반드시 기재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구매 증빙자료 첨부 또는 동봉시 구매일로 부터 AS 무상기간 적용 됩니다.
고장 증상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1. AS관련 문의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AS 접수하기는 AS접수만 가능합니다. 2. 접수처리시에 택배 수거가 진행됩니다. 접수완료 전 자주하는 질문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접수완료 후 AS제품을 완충제를 포함하여 박스 포장하여 주십시오. 1~3일 이내 택배기사님이 연락을 드리고 AS제품을 수거 할 예정 입니다.
직접발송 선택시 직접 제품을 발송하신 후에 내접수하기로 가셔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